유행웨지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대치동똥개 조회 31회 작성일 2022-05-30 16:04:37 댓글 0

본문

올 봄여름 스타일링하기 좋은 신발 트렌드 6️⃣가지

#신발추천 #슈즈 #샌들코디

오늘은! 드디어
봄여름 유행하는 신발 6가지를 뽑아 보았습니다

신발 덕후....로서
사심 가득한 마음과 트렌드 분석을 담아 추천하는 신발 방송!!

아...이거 하고 나니...
신발이 또 사고 싶어지네요 ㅠㅠㅠㅠ

왜 예쁜 신발은 이리 많은 건가요...............................

(그러나, 오래전 사둔 신발이 유행하기도 하니...꺼내서 잘 활용해 보아야겠습니다. ^^)








#자라 #봄코디 #shoes #앤아더스토리즈 #여름신발 #샌들 #슬리퍼 #신발코디
#플랫폼신발 #크록스 #클로그 #슬라이드 #로퍼 #뮬 #힐 #여름신발 #ootd


Music by
In The Eyes by Peyruis https://soundcloud.com/peyruis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 CC BY 3.0
Track: Ikson - Siesta [Official] Music provided by Ikson®
Listen:

Naomi - Saturday Light - https://thmatc.co/?l=13E7FC9B
YS - : 샬롯님~~ 오랜만에 댓글남겨보아요 ㅎㅎㅎ 오늘도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윤,음악공감 : 샬롯님의 다양한 정보력
다른 어떤 유투버보다도 최고세요
멋져요!
bona Lee : 드디어

아앗 샌들!! 소개해주신 피셔맨샌들에 완전 꽂혔어요 ❤️ 명칭도 이번 기회에 알게되었네요~
혹시 4:11 에 나오는 브랜드 알수있을까요?
Michelle Yang : ♥️
kh ha : 요즘 목소리에 더 힘이 생기신 것 같아요 ㅎ 오늘도 잘 봤습니다. 좋아요 꾹!

2022 패션 트렌드/ 드디어 큰 흐름이 바뀐다! 새롭게 뜨는 패션은?

#2022트렌드 #뜨는패션 #유행

90년대 스트릿, 꾸안꾸가 대세였던 패션의 판도가 드디어 바뀌나봅니다
새로 유행할 스타일처럼 우리의 일상도 더 화려하게 빛나길.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문의 :
fashioncolumntv@gmail.com

(c)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옆집언니 최실장'에게 있습니다.
알라모아나 : 하이웨이스트랑 크롭 기장 조합 사랑하는데 밑위가 짧아진다니 엉엉ㅠㅠ물론 한두 포인트씩 선택해서 가미하는 재미가 있는 것도 맞지만 어쨌든 아이템이 유행템 위주로 많이 생산되니까 쇼핑할 때 맘에 드는 것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저에겐 암흑기였던 오버핏 롱기장 시대 지나서ㅋㅋㅋ 한참 즐기고 있었는데 아쉽아쉽. 그래도 네온 컬러 유행은 기대되네요~~~!
nomnom nom : 딱히 유행을 많이 따르진 않지만 최실장님이 유행 설명해주시는 건 쉽고 재밌어서 좋아합니다ㅎㅎ 평소 보지 않는 런웨이 사진들도 풍부해서 이해도 잘 되고 보는 재미도 있어용!
Sally수국 : 2000년대가 다시 유행이 되다니,,,!! 정말 당황스러워욬ㅋㅋㅋㅋ 다리 길어보여서 하이웨스트가 좋은데ㅠㅠㅠ
최실장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해피뉴이어
i포뇨 : 직접 찾아보기엔 아는게 너무 없는데 최실장님 유튜브 구독만으로도 이렇게 양질의 정리본을 볼 수 있다는게 얼마나 다행인지 ㅜㅜ 이번 유행을 보니 이번엔 복근,힙 운동을 열심히 해보고싶어졌어요 그래서 저 골반에 팬티 레이어드 여름에 꼭 도전!!!
윤달 : 이번 트렌드... 다 저랑 상극이에요ㅠㅠㅠㅠㅠ 핏부터, 신발, 컬러까지 하나부터 열까지...!!ㅋㅋㅋㅋ
그래도 룩들 사진 보여주신 것중애 몇 가지 리얼웨이에서 입을만한 것들이 보여서 그런 것 위주로 잘 활용해서 입어야겠어요 ㅎㅎ

2022 봄여름 유행할 데님트렌드는 ??

#데님​ #청바지 #데님트렌드

어떤 청바지가 유행할지 살펴보았습니다
스키니?? 이제 아웃되고...
배기, 로라이즈, 와이드 레그 등등 이 유행할 전망이에요.

저도 올 봄 여름! 어떤 진을 사야할지 기대가 되네요






Track: Ikson - Siesta [Official]
In The Eyes by Peyruis https://soundcloud.com/peyruis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 CC BY 3.0


#청바지추천​ #봄신상 #팬츠 #청바지트렌드 #오오티디 #캐주얼
#일상룩 #패션트렌드 #denim #denimtrend #sstrend #fashiotrend
#청바지코디 #2022봄트렌드 #ss트렌드 #데님코디 #봄코디
PA DO : 이번 봄 쇼핑에서 하의는 생지 데님 포인트, 통 넓은 로우라이즈, 그리고 상의는 크롭탑과 페미닌한 블라우스를 사야겠어요 이번시즌은 바텀이 포인트네요!!
아카시아 : 간단하면서 명확하게 한눈에 보고 구독하고 갑니다.
윤서현 : 목소리가 엄청 매력적이시네용
쏙쏙귀에들어오는
세련된설명으로
저절로
구독누르게되네요
자주업로드부탁드려용
김명희 : 매번따라입기좋아요.간단하고예뻐요
감사하자!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유행웨지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483건 4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kp.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