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군사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초코쿠키 조회 5회 작성일 2021-12-03 00:08:47 댓글 0

본문

한국 vs 이스라엘 군사력 비교 2021년 GFP 공식 발표 군사력순위

#군사력비교 #한국이스라엘 #militarypowercomparison

안녕하세요 더밀리터리입니다
2021년 한국 vs 이스라엘의 군사력을 비교해봤습니다.
승자는 어디일까요?

자료의 출처는 2021년 GlobalFirepower(GFP)입니다.
첨부된 사진과 데이터는 일부 오역 및 사실과 다를 수 있으니
재미로만 봐 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YANG HONGJUN : 작은땅에서 이렇게 군사력이 장난아니니 대단한 나라 같아요.
ㅇㅇ : 이스라엘 영토랑 인구가 우리나라 정도 되었다면 군사력으로 인도와 대등한 관계까지 갔을거라고 생각되네요(비대칭전력 포함)
Mola Yo : 사람들이 잘모르고 이스라엘 욕하는 사람 있던데
얼마나 극친한파인줄 모름
2차세계대전의 같은 피해자로써 동질감 오지게 느끼는게 이스라엘이고
반성안하는 일본을 끔찍하게 생각하는것도 이스라엘임
진짜 이스라엘 일본한테 하는행동보면 거의 북한인줄 ㅋㅌㅋㅋㅋㅋ

아 참고로 지도에 타나라의 압박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독도 라고 표기하는 유일한나라 이기도함
장군의한마디 : 이 영상보고 이스라엘 포인트 맞추지 말고 대한민국이 세계 군사력 6위 라는 강력한 군사력을 가진 나라 라는것에 포인트를 맞추고 생각합시다
안중근 : WE ARE BROTHERS


"한국 군사력은 현무빨 아니었어?" 기괴하다고 소문난 한국 육군부대 알게된 중국, 절대 한국을 적으로 돌리지 말라한 이유

#중국반응#일본반응#해외반응


흔히 일본에서는 한국과 전쟁이 났을 때"해상 자위대는 세계 최강 수준의 전력을 자랑하니까 해전에서 한국을 압도하고 한국 영토에 육상 자위대를 상륙시키면 되지 않느냐"라는 의견을 내곤 하는데요.
대섭 안 : 민방위도 있습니다.
한때는 나도 현역이었을때가 있었고 20년전까지만해도 예비군이었습니다.
민방위도 할수있습니다.
마음만은 20대현역과 다를바없습니다.
대한민국 국군화이팅.
aloe : 맞는말이네요 왜ㄴ들
한발짝도 이땅에 ᆢㅎㅎ
예비역은 현역과 적국 박살내야죠
본토는 울 민방위 아재들 소총한자루면
충분하니까요ᆢ대한민국 ᆢ육군예비역
병장이 한마디 해보았네요
이용석 : 우리는 세계최초 신기전 미사일 만든나라다 누구도따라올수없는 강력한미사일에 사활걸어라
김훈기 : 전국민의 무장화가 필요할시 언제던지 무장하고 전투에 임할 자세는 충분히 갖추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인인겁니다.
inquartz : 세계 3대 기갑전력이 바로 러시아, 미국, 한국 입니다.
중국은 4위입니다. 중국은 기갑대수에서 한국보다 조금 더 많지만
성능이 미달한 구식 기갑전력이라 한국이 우위를 점합니다.
한국은 영상에도 나와있듯이 유럽 전체와 싸워도 일방적으로 이기는,
국토 사이즈 상식을 벗어나는 강력한 기갑전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본이 만일 서로 육로연결만 되어 있다면 도쿄까지 하루만에 입성이죠..

2020년 한국VS이스라엘 군사력 비교 | 작지만 강한 나라 이스라엘과 비교

2020년 한국VS이스라엘 군사력 비교!
군사력으론 중동 최강이라는 이스라엘!
과연 세계 6위의 군사강국 한국과 전력을 비교한다면 어느쪽이 이길까요?
BGM Vexento - We Are One
니가 가라 하와이 : 이스라엘은 한국의 비극을 알고 같은 마음을 보여준 나라입니다.~~~
S라쿤밤 : 전설의 날개한쪽만으로 무사귀환을 한 이스라엘 ㅎㄷㄷ
파일럿 기량이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나라중 하나죠.
채자TV : 우리나라나 이스라엘 보면 과거부터 적은 인원수로 진짜 잘싸우는 거 같음.. ㄹㅇ 전투민족;;
김경철 : 이스라엘은 한국이 일본과분쟁있을때 마다 한국편들어준 나라야 아주좋은 나라다
메타 : 목소리 차분하고
포인트만 짚어주니 간결하고 순식간에 시간이 지나가네요
감사합니다~

... 

#이스라엘군사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657건 4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kp.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