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파라마늘분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슈머런칭 조회 12회 작성일 2022-05-30 08:52:51 댓글 0

본문

[프리파라TV] 프리파라 시즌3 31화 클립영상

♥프리파라 관련 최신 소식은 공식 블로그 '프리파라 TV'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pripara-tv
이름 : 토순이 넘 기여웡ㅜㅜ 토순이를 먹으려는 페퍼랑 논,민트도ㅜㅜ 넘 예쁘고 기여워용ㅜㅜ 물론 재니스 여신님 살앙합니당ㅜㅜㅜㅡ
김예지 : 저 프리파라 2학년때부터 일본판으로 봤는데 벌써 한국판이 3기네요 지금 전 6학년인데 아직도 4년째 재밌게 보고 있네요! 잘보고 가요❤
연송 : 프썸페3일 남았네요!!

박다솔 : 페퍼 귀여워♡
슈가페로# : 페퍼 맨 처음에 듣는둥 마는둥 ㅋㅋㅋ

【아이돌타임 프리파라 더빙】 라라 Make it! 라라가 팩에게 잡아먹히다?!


구슈 : "저 아이돌은 신이되어서 슬픔을 노래로 달래어 성스러운 짐승으로 이끌것 이니라"

- 거북선생 -
볓님 : 커서 보니까 진짜 왜이렇게 감동일까..
구슬 : 라라야ㅠㅠ 라라는 역시 마음이
따뜻해..
연아달빛 : 이 화가 벌써 더빙을 하다니.. 50화 더빙도 얼마 남지 않았군여
여리 : 아 벌써 한국 아이파라도..이 회차까지..아이파라 보낼 날이 얼마 안남은게 슬프네요ㅠ..

무조건 비싼 게 좋다? 멀티믹서기로 다지기, 분쇄, 믹서까지 가성비있게 다 하시려면 이걸 꼭 보세요 믹서기 논란종결!

소형 믹서기, 멀티 믹서기로 많이 고민들을 하시지만
무조건 비싼 것 보다는 가급적 믹서기는 종류와 용도를 알고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영상을 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궁금하신 내용이나 더 좋은 팁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홈쇼핑 방송 전문가 뽀큐트가 직접 전하는 주방 요리의 노하우!
알아두면 쓸데있는 주방용품, 가전 100% 사용법을 알려드립니다!

여러분의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믹서기#블렌더#다지기

↘뽀큐트 구독하기 Click
: https://www.youtube.com/channel/UCLYfVlKyWyEjREuccfe1HNw?sub_confirmation=1

↘거침없이 알려드림 전체보기 Click
: https://www.youtube.com/watch?v=W0gwaLWR1_c\u0026list=PLHVE3olIh590fjfBOBap5KPJINhUdXByz

↘제품 리뷰 전체보기 Click
: https://www.youtube.com/watch?v=qSZyDgVov6I\u0026list=PLHVE3olIh59215sBiXLg-FTkQFujEEfm3

↘믹서기 활용 영상 전체보기 Click
: https://www.youtube.com/watch?v=J02KKqi3VOM\u0026list=PLHVE3olIh5908d99pO1VGoSfG-j8ugyKo

↘뽀큐트만의 레시피 영상 전체보기 Click
: https://www.youtube.com/watch?v=Gyo7zn1DFfE\u0026list=PLHVE3olIh593xZdxFm27lPzxwqPEyrMxJ

↘뽀큐트 구독하기 Click
: https://www.youtube.com/channel/UCLYfVlKyWyEjREuccfe1HNw?sub_confirmation=1
월장 : 음.... 저도 믹서기랑 블랙더랑 다른걸 이제 알았네요 ㅎㅎㅎㅎㅎㅎ ㅠㅠ 다지기는 첨 들어봤네요
sunshine : 뽀큐브는 정말 살림꾼!!! 똑순이 살림 하는 사람들은 정말 못 써요 쓸모가 없어서 칼질 못하는 아가씨 줬더니 좋아해요 ㅋㅋㅋㅋ 저도 블랜더 하나 가지고 있고 에버홈 다지기 따로 있는데 정말 좋아요. 저는 마늘만 다지기 때문에 애가 딱!!!
Katharine Hepburn : 얼음 분쇄기와 슬러셔, 그리고 빙수기에 대해서도 알려주세요. 전에 믹서에 얼음 넣고 갈았다가 칼날이 부러지는 바람에 겁나서 그 다음부터 뭘 사야할 지 모르겠더라구요. 감사드립니다.
Helena Byun : 뽀큐티님 존 정보 감사합니다.
가정용 가성비 짱 오븐해 주세요.
월장 : 저는 다지기와 믹서기의 차이를 뽀큐트님 덕분에 알다가 개인 의견주신 에버홈 어제 구입했으요 ㅋㅋㅋ 이제 마늘, 양파, 당근, 피망 다지는게 두렵지 않아요 ㅎㅎ 제 손목은 소중하니까요 ^---^

... 

#프리파라마늘분쇄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90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kp.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