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르시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요술공주 조회 2회 작성일 2022-05-14 12:55:56 댓글 0

본문

포인트로 하기 좋은 여자 명품시계 추천|샤넬|구찌|에르메스|디올|까르띠에|페레가모| luxury watch good for summer

안녕하세요 다이아언니입니다

오늘은 여름에 하기 좋은 시계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 밋밋한 팔에 이런시계 하나쯤 어떠실까요?

80만원대부터 500만원대까지 소개해 드리고, 또 하나 출시되면 줄서서 산다는 인기 있는 시계까지 준비해 보았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

다이아언니 영상은 매주 화, 토에 업로드가 됩니다^^
다이아 프라이데이는 금요일 18:30분~

다이아언니 문의
카톡 - http://pf.kakao.com/_ADmAxb
메일 - diasister888@gmail.com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dia.sister/
Yejin : 남자버젼 500만원 이하 시계 추천해주세요!
바이올렛트 : 구경 잘했습니다
감사해요!
남자 불꽃 : 까르띠에가.... 가장 값어치가.... 나머진그냥 패션시계 느낌 무브먼트부터...
로렉스.iwc.까르띠에.오메가 중고가 최고인 시계들
장순영 : 항상 감사합니다 열심히 잘 보고 있어요!
Hyangyoun Cho : 마침 고민중였어요 ㅎ
루이비통 여성시계는 어떤가요?

소장가치있는 명품 클래식 시계 5가지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니모입니다

여러분들에게도 아들, 딸에게물려주고 싶은 소중한 물건이 있으세요?

저에게는 어머니 아버지께서 물려주신 시계들이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 영상은 3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잘 차고 있는 클래식 시계 5가지에 대한 스토리를 여러분들께 간단한 소개와 함께 들려드리고 싶어 준비해 보았습니다!

즐겁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클래식시계 #watch #watchcollection
#시계하울 #명품시계하울 #시계리뷰
옴뇸뇸 : 헐 시계 영상 요청했었는데 진짜 올라왔네요ㅜㅠㅠ 요즘 유툽 안들어왔다가 이제야 발견 했네요ㅠ 선댓글하고 감상할게요 <3
hyejin lee : 니모님 영상보면서 클래식한게 최고구나20-30년 오래오래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이런걸 골라야겠구나 생각해요! 현명한 쇼핑은 지혜로운 안목이 필요한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안녕아리엘 Ariel in Cali. : 역시 클래식! 그 시절 아버님의 재력도 재력이시지만 안목과 센스도 너무 좋으셨던 거 같아요! 너무 재밌게 잘 봤어요 니모님 패션 철학/ 아이템 소개도 항상 너무 재밌어요!
크쬬잉카라멜라 : 정말 니모님 영상보면 클래식 이즈더베스트 에요 ㅋㅋ
저런 디자인이 있는지도 몰랐는데 새로이 알게되네요
다 잘어울리시고 ❤️ 다음번엔 주기적으로 받고 있는 피부과시술이나 여태까지 받았던 시술중에 추천해주실만한것들 소개해주셨음 좋겠어요
JululuL : 딸 대학 입학선물로 오데마피게에 어머님 선물로 바셰론 콘스탄틴까지! ㅎㅎ 니모님 아버님의 넘치는 센스가 엿보이는 시계 선물 컬렉션 잘 봤습니다
이쁘게 잘 관리하셔서 오래오래 추억 간직하실 수 있음 좋겠네요!

쇼핑의 천국 파리 프랑스 라발레빌리지 아울렛.. 이 가격 실화인가요? 유럽 아울렛 쇼핑 & 언박싱 브이로그 | 입생로랑, 몽클레어, 발렌시아가, 프라다, 셀린느, 지방시

안녕하세요! 이번 영상은 프랑스 파리 아울렛인 라발레 빌리지(La Vallée Village) 아울렛입니당! 파리에 오면 꼭 들러야하는 쇼핑 스팟 중 하나죠!
프라다, 입생로랑, 발렌시아가, 셀린느, 버버리, 몽클레어, 겐조, 지미추, 산드로, 보테가베네타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모여있어요!

파리 아울렛의 가격정보 택스리펀 정보 다 공개합니다!! 함께 구경해요~~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Instagram_
https://www.instagram.com/haleykiim_/

#라발레빌리지 #파리아울렛 #유럽아울렛 #프랑스아울렛 #아울렛쇼핑 #프랑스쇼핑 #명품언박싱 #명품하울 #명품코디 #발렌시아가모자 #발렌시아가볼캡 #생로랑백 #몽클레어
Jiah : 보다가 내이름 나와서 뜨끔했던ㅋㅋㅎㅎ 덕분에 아이쇼핑 잘 하고 갑니더~
HEYJNY : 아울렛 몰 너무 최고죠!!! 저도 최근에 다녀왔는데 제가 안가본 매장들도 많이 가보셨네요 ㅎㅎㅎ 꿀득템많이하셨기를!!!
이미경 : 21년전에 갔었는데 별로 달라진게 없네요
셀린에서 정신줄 놓고 득템했던 기억이 새록새록해요
HTKIM : 파리는 명품들 가격이 정말싸네요~
7월에 한달동안 유럽에가는데 꼭 가서 쇼핑해봐야겠네요 ㅎㅎ
쉘의하루The Daily Cher : 파리에서 아울렛 쇼핑이라니!! 물건도 더 많을거같고 더 좋을거같고~~ 미우미우 슈즈 가격 진짜 좋은데요! 와 버버리 매장 진짜 커보여요~~ 런던보다 커보인다는 ㅋㅋ 발렌시아가 애기 신발 진짜 귀엽네요~ 사신거 다 예뻐요~~

... 

#디오르시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82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kp.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