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헤어스타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드립킹 조회 3회 작성일 2022-01-27 12:43:42 댓글 0

본문

한국 여자 VS 일본 여자 헤어 스타일 비교! 한일 여자들 반응

#여자머리 #일본여자 #히메컷 #헤어스타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CLAB 걸즈입니다
오늘의 주제

한국여자 vs 일본여자의 헤어스타일 비교!!
한국인 미녀 오요안나, 일본인 미녀 코토하씨와 함께합니다~!

여러분들의 헤어스타일은 어떠신가요? ㅎㅎ

그럼 오늘도 저희채널을 시청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좋아요와 구독도 잊지말아주세요!!
그럼 다음엔 더 재밌는 영상으로 돌아올게요 ~~

★출연진 인스타 아이디★
코토하 https://www.instagram.com/kotteji/?hl=ko
코토하TV https://www.youtube.com/user/zilokid213

오요안나 https://www.instagram.com/ohyoanna/

☞ 비즈니스메일
clabgirls01@gmail.com

☞ CLAB걸즈 출연 및 콜라보 등 모델지원
clabgirls01@gmail.com
맘연희재 : 아니 이분들 너무 케미가 좋아 ㅋㅋㅋㅋㅋ 대화하는거 내취향 ㅋㅋㅋㅋ 찐 친구 느낌나서 너무 편하게 보고있습니다 ㅎㅎ
_ : 아니 근데 진짜 본사람중에 히메컷 제일 잘어울려요...
anna In : 일본사람들이 머리에 신경쓰구나ㅋㅋㅋ아아 난 일본이 제일 신경써줬으면 하는게 머리인데...특히 남자들
수리붱붱 : 갠적으론 일본 여자머리스타일은 내취향임ㅋㅋㅋ 특히 가볍고 부시시한 느낌 너무 좋음
Vinari : ㅋㅋㅋㄱㅋㄱㅋ 일본친구가 속눈썹 붙이는 그 하얀 풀로 옆머리 붙이는거 보고 동공지진 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남자 vs 일본남자 헤어스타일 치명적인 차이점!?, 일본여자들 반응?

오늘은 일본에서 온 아리수,마리코씨와 함께

한국과 일본 남성분들의 헤어스타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봤습니다!

여러분들의 원픽 헤어스타일링은 몇번인가요??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D

-----
마리코 인스타@my.malee95
마리코리아
https://www.youtube.com/channel/UCqD7wgVS7jjJcJ8u0W9tt-Q

아리수 인스타 @alpaca_alisu
아리수월드
https://www.youtube.com/channel/UC4RlYCGtFTv4qrVKyeMNlzw


영상이 즐거우셨다면 좋아요와 구독하기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출연 및 제휴 문의 : wognswotjr@gmail.com
페쓰풀리(FaithFully) : 일본도쿄여행하다가 카페알바생들이 죄다 아리수님 좋아하는 웨트스타일이었는데.마리코님처럼 여긴 일할때 안씻고와도되는거냐 현지친구에게 물어봤던기억이ㅎㅎ스타일인거 알고 놀랐는데 역시 좋아하는분들이 있으니 하는거구나 또 하나 이해하고갑니다
JY son : 포마드가 잘 어울리는 남자가 진짜 잘생긴 건데. 이목구비 뚜렷하고 두상 장두형이어야 잘 어울림
Js K : 팩트)사진속 남자들은 무슨 머리를해도 어울린다.
Emiya Shirou : 결국엔 사람마다 맞는 스타일이 다르다☆
(*ˊᵕˋoo : 한국의 시스루 스타일은 일본에서는 8090년대 스타일이고 일본의 샤기컷이나 울프컷도 한국에서는 촌스러운 스타일인데 확실히 헤어나 패션은 나라마다 급격히 다른듯

'한국인들이 생각하는 일본남자 특징'을 본 일본남자의 반응은? (ft.초식남)

안녕하세요. 감동적인 KPOP과 영상들을 주로 다루는
CLAB REACT 채널입니다.

오늘은 한국 4개월차 일본남자 리키씨와 함께

한국인들이 생각하는 일본남자들의 특징에 대해

같이 이야기를 나눠봤는데요!!

어떤 반응일지?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D

리키씨가 궁금하다고?
https://www.youtube.com/channel/UCQy7PAM23uvK-Qp3A15yBow
영상이 즐거우셨다면 좋아요와 구독하기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문의하기 : clabreact@gmail.com
마마잃은중천공 : 무슨 다 인정해 ㅠㅠ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avage : 4개월인데 한국어 엄청 잘하네요
링포포 : 다 인정 해버리면 어쩐댜 ㅋㅋ
sungwon Choi : 진실함이 그대로 보이는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언제나 응원 합니다.
늘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right rla1 : 일본남자 너무 순수하고 착하고 귀여워...
근데 다 인정하면 어카니 ㅋㅋㅋㅋ

... 

#일본헤어스타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819건 4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kp.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