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미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태권소녀 조회 0회 작성일 2022-01-23 08:45:20 댓글 0

본문

SUB)존잘이 성형미인과 2대4 소개팅하다 놀란 충격적 이유 (전신성형/성형미녀/Plastic surgery blind date) #성밍아웃팅 #NEW룩개팅26

성형은 자기관리중 하나인거 ㅇㅈ? ㅇㅇㅈ
역대급 꿀잼 ㅇㅈ? ㅇㅇㅈ

♡구독과 좋아요는 필수♡

잼스터x브룩스 봄맞이 후드♡맨투맨 출시 ☞ https://bit.ly/3tqyTR0

※출연자와 제작진을 비방하는 악플은 임의로 삭제하겠습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촬영했습니다
※If you have difficulty understanding Korean, please select English in the YouTube settings


#성밍아웃팅 #소개팅 #성형



각국어 번역 자막 제작 : 컨텐츠 제작의 마무리는 컨텐츠플라이! 글로벌 진출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CONTENTSFLY에서 제작되었습니다.
https://www.contentsfly.com
잼스터 : [instagram ID]
Boy 1 @torao__o / YOUTUBE 김로우
Boy 2 @g_______uk2
Pink Girl @ree_eea.b
Brown Girl @subong._.lee / YOUTUBE 수봉이[subonglee]
Yellow Girl @shinebrightlikeapearl
Mint Girl @h_yeon.ss / YOUTUBE 김새침 Sae_Chim

[출연진 모집]
잼스터에 출연하실 분들을 모집합니다!!(ex. 성형, 중고거래매니아 등 다양한 특징을 가지신 분!(혹은 쌩얼 공개가능하신 분))
많은 지원 바랍니다
나이/키/연락처/인스타그램 아이디(없으면 자동탈락)/무보정 사진/ 특이사항 / 평소 성격을 적어 lookdate@naver.com으로 보내주세용!
안딩두 : 파란색 옷입은 남자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들 얼굴 성형 상담 개잘해줄거같음ㅋㅋㅋㅋ뭔가 직업병같이......글고 여사친 많을듯ㅋㅋㅋㅋㅋㅌㅌ존나 섬세하다
219 29 : 이거 보고 본인도 드라마틱하게 바뀔 거라고 생각 마시길... 그 높은 부작용들을 피하고 성공한 분들이 나오신 거예요...
안딩두 : 남자들 센스있고 예의바르고 넘 재밌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분 성격이랑 분위기도 비슷하신듯ㅋㅋㅋㅋㅋ왤케 웃기지 뭔가
꿍꾸 : 다들 대단하시다... 유튜브 박제되는데 성밍아웃 하시기 쉽지 않으실텐데 다들 존예에요

노이즈 - 성형미인(Audio)

노이즈 - 성형미인(Audio)
5태식 : 마! 이게 90년대다!
이원기 : 노이즈짱
문푸우과장 : 천성일님 보고싶습니다T.T
eugenio phenomenal ashley : 1997년 노이즈 5집
죽지못해 : 노이즈 라면 이 노래지!

성형미인 맏딸만 예뻐라 하는 외모지상주의 종결자 엄마 #진짜사랑리턴즈3 #풀버전 #16화

그동안 클립✂으로만 봐서 아쉬웠던 #진짜사랑리턴즈3‼‼

Q: "언제 풀버전을 볼 수 있는 거죠?"
A: "지금! 유튜브 '진짜사랑' 채널에서❣

드.디.어 FULL version 공개~~
_
잠깐,,,, 풀버전까지 보고 그냥 가기 있기❓없기❓
[[[[ 좋아요 / 댓글 / 구독 ]]]] 로
'진짜사랑'과 함께 해요~
민지 : 민영이 연기하신 배우분 연기 개잘한다 ㅋㅋㅋㅋ 딱 그 나이대 친구같음ㅋㅋㅋㅋ
ᄒᄒᄒ : 어떤 이유이든 차별은 정말 큰 잘못입니다
어어 : 동생 연기 개잘한다 ㅋㅋㅋ
유자유자 : 재연배우긴 하지만 고등학생 사춘기의 풋풋함이 잘느껴져서 너무 귀여웠어요ㅋㅋ 민영이의 행동도 생각도 이해가되고.. 공감되고 풋풋하고 너무너무 귀여워♡♡♡
마요센쥬mayosenju : 차별하는 엄마 상대로 이기는법:
"언니는 아무것도안하잖아"
"또또 그 소리"
"그럼 언니는 한거 있어?"
"야 언니는 몸이 약하니까 도와줄수도있는거지"
"가족은 서로 돕고사는거라는데 왜 나만 도와주는데?"
"언니는 약하잖아"
"성형했다고 왜 약해져?"
"...................."
"엄마한테 덤비냐?"
"계급장다 떼고 한판뜨던지~"

... 

#성형미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140건 4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kp.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