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양예초기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케이 조회 0회 작성일 2022-05-14 08:19:10 댓글 0

본문

엔진 예초기 가성비 갑, 계양 KY 420SE 신품 도착 개봉기

엔진 예초기 가성비 갑, 계양 KY-420SE 신품 도착 개봉기

안녕하십니까
팔공산조경과구들장입니다.

오늘은 계양예초기 KY-420SE 새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어릴 시절 소풍갈 때 새신을 신어보고 뛰어보자 팔닥이라는 구호가 생각나는 날입니다.
누구나 새것에 대하여 기대반 설레임반이죠.
방금 박스를 개봉하여 조립하고 시동을 걸어서 풀을 베어 봅니다.
그 현장으로 지금 가시겠습니다.




예초기 KY-420SE 새제품 개봉기에 대한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상이 유익했다면 구독과 조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팔공산조경과구들장 이였습니다.
끝까지 시청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예초기
#예초기사용법
#계양예초기
#예초기기본정비
#예초기커터
#예초기줄날
#계양예초기
#혼다에초기
#미쓰비시예초기
#예초기캇타
#꼬마대장
#원형톱날
#원형날
금고지기 : 지난주에 동일모델 예초기를 구입하고 바빠서 조립을 못했는데 많은 도움이 되겠어요. ㅎㅎ
진짜로 쉽게 쉽게 하시네요~
또한 대표님이 제꺼와 동일 제품을 구해서 사용하니 잘샀다 생각이됩니다.
산책숲 : 선생님과 동일한 제품 오늘 구입했습니다 . 기계치라 조립이 두렵네요~ 그러나 도전해보겠습니다. 늘 유익한 영상 감사드립니다
박유진 : 영상 잘보았습니다
올해는 벌초로 예초기를 구매해서 사용하려고 하는데
영상잘보고 사용법 공부하고
있어요
앞집형합천블베농장준비 :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수단 그라스(목질화)를 좀 베야되야해서요. 이경우에도 이도날하고 줄날 같이 사용 가능할까요?
Byoung su : 우리집꺼도 계양껀예요 ㅎㅎ 20년 넘었는데 아직고장안나서 쓰고있어요 그땐 미쓰비씨에서 가져와서 계양 마크만 단거라하던데 진짜인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S.033] 벌초 준비하세요~ 계양 2행정 예초기 KY-420SE/NE

벌초 할때 가장 좋은 2행정 예초기
계양 2행정 예초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요~

PEN-F + 25.95
H1N + BY-M1

카페: http://cafe.naver.com/godoftools
문의: director_kdh@naver.com

#계양 #예초기 #벌초
심형 :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기계다루는 실력이 엄청나시네여
신태원 : 구입하려고 하는데
사용법 관리법등 궁금한 점을
다 알려 주시네요
감사합니다
고정훈 : 삼복더위에 수고많으십니다
질문하나 드릴께요~~ 계양420예초기 캬브레타와 연결되는 알루미늄 인테이크파이프 나사홀 간격과 구경 사이즈가 어떻게 되는지 아세요? 가와사키TD43 실린더(홀간격 3Cm 정도)에 부착하려고 하는데 가능한지 모르겠습니다~~??
허경영로또배기 :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잘보고갑니다 ㅎㅎ
김도현 : 여기에 날말고 줄로 바꿀수있나요?

예초기 사시기전에 반드시 보세요, 예초전문가들은 뭘쓸까, 계양KY420, 미쓰비시TB43, 에코RM4300, 제노아BK4302, 혼다예초기GX35, 가성비, 평가는 어떨까

예초기 사시기전에 반드시 보세요, 예초전문가들은 뭘쓸까, 계양KY420, 미쓰비시TB43, 에코RM4300, 제노아BK4302, 혼다예초기GX35, 가성비, 평가는 어떨까.

안녕하십니까
팔공산조경과구들장입니다.

그리고 제가 어제부터 쿠팡 파트너스라는 아르바이트를 시작했습니다.
제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면서, 쇼핑시 검색을 통하여 알게된 알맞은 제품을 유튜브 동영상 아래 더 보기란이나, 네이버 블로그를 통하여 소개하게 되면, 그곳을 클릭하여 시청자님께서 제품을 구매하시게 되면 제게 3%의 수익이 발생되는 구조라는 것입니다.

엔진예초기-계양 27만원

바로가기
https://coupa.ng/caEcbR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예초기 뭘살까 고민되시는분이 계시다면 이영상 끝까지 보고 사세요.
예초기는 사용용도에 따라서 사용목적에 따라서 다르다는 겁니다.
오늘 저와 예초전문가가 직접 들려주는 이야기입니다.

예초기 전문가들은 뭘쓸까 봤더니, 대부분의 예초전문가들은 계양KY420, 미쓰비시TB43, 에코RM4300, 제노아BK4302, 혼다예초기GX35, 가성비, 평가는 어떨까.

성질이 급하신 시청자님들을 위하여 결론부터 정리해 드리고 나서 현장이야기를 전해 드리겠습니다.
시동걸기 편한건 에코RM4300, 힘 출력 파워는 2.2마력을 자랑하는 미쓰비시TB43, 가볍게 느껴지는 기종은 제노아BK4302, 가성비, 일반인들이 쓰시기에 가장 유리한건 계양KY420이라는 결론을 드리겠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시동걸기 편한건 에코RM4300는 예초전문가들의 이야기를 이구동성으로 종합해 볼 때 시동 때문에 문제가 되는 일이 가장 적었다고 합니다.
경기도 성남 이천지역의 예초팀에서 가장 많은 선호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 예초팀 2팀이 같이 작업을 하고 있었는데 공교롭게도 에코RM4300을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이팀에게 물어보니 혼다예초기GX35를 사서 3일 쓰고 창고에 방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볍고 좋은데 풀이 시원스럽게 잘려나가지 못하고 버벅대기 일수 라서 작업스트레스가 너무 크더라는 겁니다.
9.8KG으로 가볍기는 하지만, 배기량이 35.8CC라 최대출력이 1.6마력이면서 4행정이라 순간출력이 부족하다는게 많이 느껴지더라구요.
4행정은 특징은 소리가 부드러워 소음스트레스를 덜받는다는 겁니다.

힘 출력 파워는 2.2마력을 자랑하는 미쓰비시TB43은 객관적인 자료를 통해서나 직접 에초를 하시는 분들 누구에게 물어봐도 힘하나는 미쓰비시TB43이 최고라고 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시도걸기 가장 더럽다고 말합니다.
왜냐고요?
아침에 시동걸때에는 대부분 2~3회 당기면 걸리는데 문제는 사용하다가 시동을 끈후 엔진열이 덜식은 상태에서 시동을 걸게되면 보통 1회에 걸리는 경우가 잘없다고 합니다.
어떨때에는 6~7회 당기고나면 배에 힘이 죽 빠지는 느낌이 들어버리더라구요.
특히 이동중 넘어진걸 모르고 운행한 경우에는 하루종일 일하다가 쓰는 힘보다가 시동걸다가 쓰는 힘이 더많다고 푸념할 정도이니까 더 말해 뭐하겠습니까?
중요한건 그런데도 불구하고 인천지역의 에초팀에서는 미쓰비시TB43을 선호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가볍게 느껴지는 기종은 제노아BK4302은 힘이나 무게감, 그리고 잔고장 등에서 좀더 유리하지만, 문제는 시동걸기가 보통이면서 고장났을 때 부품구하기가 가장 까다롭다고 말씀들 하시더라구요.
그 이유는 오늘 설명 드리는 예초기 중에서 가장 비싸면서 가장 적게 팔려서 일것이라 생각해 볼수 있겠습니다.
제가 메고 작업을 5분정도 해봤는데, 가벼우면서 힘도 그만하면 크게 부족하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등에 메고 이리저리 움직여 봐도, 오늘 소개하는 에초기 중에서 불편함이 가장 적었던 것 같았습니다.

오늘의 예초기국 유일한 국산마크를 달고 있는 계양KY420
저는 우리회사에 혼다, 미쓰비시, 계양KY420이 있는데 계양꺼만 사용합니다.
수리하기에 부품조달이 가장 싸면서 가장빠르게 벌리 구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국산이라서 당연히 부품조달과 수리비용이 적게 나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가도 국산이라는 타이틀 때문에 자주 접하다가 보니 몸이 기억하는 익숙함 때문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오늘의 이야기는 제가 경험한 느낌과 현장의 이야기만 전해드리는 겁니다.
그래서 누구에게나, 일체의 광고료나 그 무엇하나, 협찬 받지 않고, 저희 조경과구들장 채널을 아껴주시는 시청자님들이 예초기를 구매할 때 드릴 수 있는 조언이 필요할 것 같아서 올린다는걸 분명히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좋은 에초기도 있고 정말 쓰레기같은 제품도 널려있습니다.
제가 직접 접해보지 않은 많은 다른제품들에 대하여는 감히 평가를 드릴수 없기에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모르고, 예초팀에서 모르는 에초기라면, 우리나라에 널리 전파되지 못하여 보편성이 결여되어 있거나, 아직 검증되지 않은 제품이라 생각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저리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써보니 어떻더라 하는 느낌을 정리하자면, 좀 체력이 약한 분들이 쓰기에 좋은 에초기는 에코 RM-4300, 체력건장하고 엔진을 좀 아는 분들이 만지기에 유리한 미쯔비시 TB-43, 가장 가볍게 느껴지는 제노아BK4302, 제가 오늘 추천드릴수 있는 가성비 갑은 국산 계양KY420FKSMSD 말씀을 드리며 오늘의 에초기 뭘 살까에 대한이야기는 마치도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상이 유익했다면 구독과 조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팔공산조경과구들장 이였습니다.
끝까지 시청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계양KY420
#미쓰비시TB43
#에코RM4300
#제노아BK4302
#예초기
#예초기사용법
#계양예초기
#예초기기본정비
#예초기커터
#예초기줄날
#계양예초기
#혼다에초기
#미쓰비시예초기
#예초기캇타
#꼬마대장
#원형톱날
#원형날
부산갈치 : 현재까지는 부탄가스 예초기가 최고죠ㆍ다른 충전식 예초기는 사용 시간이 짢고ㆍ엔진 예초기는 몇상구 별초하고 나면 몸살나고 무거워서 힘들어서ㅡㅡ지는 부탄가스 10년 이상하고 있는데 가볍고, 시동도 잘 걸리고ㅡㅡ아직 국산 충전식 예초기는 사용 시간이 길게해서 만들어야 할 듯ㅡㅡ
빨간머리 : 구들장님의 경험에 의한 노하우로 추천해주신 제품이 제일 좋은것같아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구들장님 짱!!!~
이준원 : 예초기를 많이 쓰는 분들이 꼭 봐야할
방송입니다^^ 전문가용 방송이네요.
jihee min : 영상보고 많은 지식이 쌓였습니다. 감사합니다.~
Stephanos Kim : 항상 필요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

... 

#게양예초기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27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kp.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